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세포입니다. 


시간은 정말 빨리 가는 것 같아요. 

블로그 개설하고 글을 쓰기 시작한 게 며칠 안 된 것 같은데 벌써 한 달이라는 시간이 훌쩍 지나가 버렸네요.

하면 할수록 늘어나는 방문자 수를 보면서 재미를 느끼고 있어요.

집에 있는 날이면 온종일 방문자 유입 경로를 보고 어디서 어떻게 들어왔는지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블로그 개설 후 한 달.

블로그블로그

초반에 블로그 꾸미기에 집중했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나름 깔끔한 블로그가 완성된 상태입니다.



나중에 블로그를 꾸미게 되면 연결된 링크, 발행된 글들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고 들었어요.

그래서 저는 초반에 열심히 꾸몄답니다.


블로그댓글

우선 저에게 초대장을 보내주신 하이제니님께서 블로그에 대해서 이렇게 써주셨어요.!!

열심히 글을 쓰고 블로그를 꾸민 보람이 있습니다.~

너무 감사해요. 하이제니님.!!

블로그댓글

 그리고 닥포넷에 블로그를 홍보했더니 관리자분께서 댓글을 달아주셨더라고요.

닥포넷에서는 블로그 누락 검사 등 다양한 정보가 있으니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닥포넷 바로 가기

(어쩌다 보니 홍보를... ㅎㅎ)

좋은 댓글 너무 감사합니다.

블로그방문자 수

2월을 정리하면서 방문자 수를 공개합니다.!!

2월 1일에 블로그를 개설하고 방문자 수는 세 자리를 넘기 어려웠습니다.

초반에 초대장 관련 글을 쓰고 나니까 유입이 엄청 많이 되더라고요.

하지만 초대장 글은 반짝 왔다가 잠깐 빛내주다가, 결국 원래대로 돌아오더군요.

지금은 세 자리를 넘어서 평균 130대를 유지하고 있는 것 같아요.



블로그애드센스


애드센스는 초반 일주일 정도는 수입이 없다가 0.5달러씩 들어오는 것을 보고 수익 내는 재미까지 쏠쏠합니다.

그래서 요즘은 애드센스에서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정보를 조금씩 찾아보고 있습니다.


애드센스에서 수익을 올리려면 CPC(클릭당 단가)를 높여야 하는데, 맛집, 일상 등 이쪽 분야는 단가가 낮다고 하더라고요.

이 부분은 다음에 기회가 되면 따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잘못하면 포스팅주제가 산으로 갈 수도 있기 때문에...



애드센스가 가장 어려운 것 같아요.

아무래도 직접적인 돈하고 연결되니까 알아야 할 것들도 많고 용어들도 어렵고 광고 배치 위치라던가 등등...

블로그로고

블로그 개설 후 한 달이라는 시간이 무척 짧게 느껴졌습니다.

2월이 28일뿐이라서 더 그렇게 느껴지는 것 같기도 합니다. ㅎㅎ



2018년 새로운 3월이 시작됐습니다.

초심으로 돌아가서 꾸준히 포스팅하고 더 좋은 정보, 유익한 정보를 가지고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자주 방문해주세요.!!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