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세포입니다.~


티스토리 초대장 받는 방법과 가입하는 절차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티스토리 초대장을 받기 위해서 이곳저곳 찾아다니고 했습니다...

하지만 많은 분께서 초대장 받기를 원하셔서 구하기가 매우 힘들었습니다.


그렇다면.!! 티스토리 초대장이 무엇이기에 많은 분이 얻고자 하는가.?


그 답은 티스토리에 가입하기 위해서입니다.



예전에는 편법으로 티스토리에 초대장 없이 가입할 수 있었습니다. 초대장 없이 가입할 수 있었던 방법은 티스토리 어플을 이용해서 휴대폰 인증하면 1회 한해서 가입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 방법은 막힌 지 오래됐기 때문에 지금은 티스토리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초대장이 꼭 필요합니다. 


초대장초대장


서두가 너무 길었네요...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엄청난 경쟁률 속에서 티스토리 초대장을 받을 수 있는 비법을 가르쳐드리겠습니다.



이미 여러분은 초대장을 구하기 위해서 검색을 많이 하셨을 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또한, 티스토리 홈페이지에서 초대장을 배포한다는 글도 많이 보셨을 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하지만 그런 글들 대부분이 댓글 포화 상태라서 구하기 어려웠을 겁니다. 

중에서도 경쟁률이 낮은 곳을 찾는 방법은 다음에서 검색하는 방법입니다. 티스토리는 다음에서 운영되는 블로그이기 때문에 글을 발행하는 순간 다음 검색에 바로 오르게 됩니다. 이 점을 이용하면 초대장을 구하기가 조금 수월하실 겁니다.


초대장초대장

간단하게 설명해드리자면, 첫 번째 다음에서 티스토리 초대장을 검색합니다. 두 번 블로그를 클릭하신 뒤에 검색옵션에서 최신순으로 설정합니다. 세 번째 아직 배포 중인 블로그에 들어가서 댓글을 다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댓글작성

가장 중요한 부분은 마지막 순서인 댓글입니다.


댓글을 다실 때는 초대장을 받으실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고 블로그 운영 방향, 목적 등을 자세하게 설명해주시면 초대장을 받을 확률이 더 올라가겠죠..??


제가 알려드린 방법대로 하신다면 몇 시간 만에 초대장을 구하실 수 있을 겁니다.~~!! 



요약정리.

첫 번째, 다음에 티스토리 초대장을 검색한다.

두 번째, 블로그를 선택한 뒤 검색 옵션에서 최신순 나열을 선택한다.

세 번째, 초대장 배포 중인 가장 최근 블로그에 들어가서 댓글을 남긴다.

네 번째, 댓글은 블로그 운영 방향, 목적 등 자세하게 기록한다.


여기까지 티스토리 초대장 받는 팁이었습니다. 빨리 초대장 구하셔서 가입하길 바래요.~~!!


다음 글로 티스토리에 가입하는 절차 알아보기는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가입하는 방법 보러 가기 ☞http://cell.tistory.com/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