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세포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최고에 대한 글을 가져왔습니다.


최고에 대해서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최고의 사전적 의미는 1. 가장 높음. 2. 으뜸인 것 또는 으뜸이 될 만한 것. 이라고 정의하고 있습니다.


짧은 글귀를 보시면서 최고에 대해서 생각해 보시고 댓글로 자유롭게 나눠주세요!! ㅎㅎ

최고에 대한 글 :: 짧은 글귀

최고눈 속의 마법사

'최고'


'도대체'

'뭐가 제일인 거죠'


'왜 우리는 항상'

'최고를 가리며'

'스스로 괴로워할까요'


'조금 못나면 어떤가요'

'남들이 너는 최고가 아니야라고 말하면 어떤가요'

'그저 그들은 그들의 잣대를'

'당신을 향해 가르키고 말할 뿐'

'이 세상 어디에도 최고란 것에 대한 정답은 없습니다.'

'마치 생각처럼 말이죠.'


'그들의 최고에 당신을 억지로 끼워 맞추려 하지 마세요.'

'그저 당신 스스로의 기준으로'

'최선을 다한다면'

'나는'

'그게 바로 당신의'

'최고의 모습이 아닐까 합니다.'


'눈 속의 마법사'



최고milky.way

'최고'


'기죽지 말고 하고 싶은 거하고 말하고 싶은 거 말해'

'나한테 언제나 네가 최고로 기억에 남을 테니깐'


milky.way


최고어화둥둥

'최고'


'쉽지 않은 삶에 지치고 짓눌려'

'이 세상 속 내가 아무것도 아니라고,'

'바닥에 있는 먼지처럼.'


'그러나 이미 우리들은 최고였음을.'

'그 존재만으로도 충분히 아주 특별한.'

'잊지 말자,'

'우리는 우리의 소중한 사람의 자부심이다.'


어화둥둥_



최고김씨

'최고'


'최고가 되기 위해서 너무 애쓰지 말자.'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을 열심히 한다면 자연스레 최고가 되어 있을 것이다.'


김씨_


최고지.우.개

'최고'


'최고가 되고 싶었다.'

'어릴 적부터 어떤 분야에서만은'

'최고가 되는 말을'

'수없이 들었으니까'


'그래서 난 엄청나게 노력했다.'

'최고가 되고 싶었으니까'


'하지만 곧이어 깨달았다.'

'최고가 되는 건 중요하지 않다는 걸'


'최고가 되는 것보다 중요한 건'

'최선을 다하는 것이라는 것을'


'어떤 분야에서 굳이 최고가 될 필요는 없다.'

'그저 묵묵히 자신의 분야에서'

'최선을 다하는 것이'

'어쩌면 최고로 멋진 사람일지도 모른다.'


지.우.개



비록 짧은 글이지만, 항상 많은 생각을 할 수 있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최고란 무엇인지, 어떤 기준을 두고 말하는 지에 따라 다양하게 변화할 수 단어라고 생각됩니다.


여러분은 모두 최고의 삶을 살고 있는 가장 소중하고 귀한 사람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ㅎㅎ



여러분의 생각을 자유롭게 댓글로 적어주세요.!!

단, 주제어는 '최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