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세포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태화강대공원 근처에 있는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울산에 태화강대공원은 산책하기도 좋고, 플리마켓 행사도 자주 하고, 계절별로 예쁜 꽃으로 단장하는 곳으로 산책하기 아주 좋은 곳입니다.


또 태화강대공원에 벚꽃으로 유명하기도 하니까 벚꽃 시즌 때 데이트코스로 추천합니다.!!


대밭골돼지국밥 :: 국수무한리필

대밭골돼지국밥외부 사진

울산 태화강대공원에 있는 대밭골 돼지국밥집입니다.

깔끔해서 많은 분이 찾으시는 국밥집입니다.

주차장도 가게 앞에 큼직하게 있어서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대밭골돼지국밥내부 사진

내부도 넓어서 단체로 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한쪽에는 좌식으로 앉을 수 있는 곳도 마련돼있습니다.


대밭골돼지국밥리필코너

뒤쪽에 좌식으로 앉을 수 있는 공간인데, 따로 사진을 못 찍었네요.

셀프 리필 코너입니다.

양파, 마늘, 고추, 깍두기, 소면, 새우젓, 쌈장 등을 리필할 수 있는 코너입니다.

소면이 있다는 걸 나중에 알았네요.



대밭골돼지국밥 메뉴.

대밭골돼지국밥메뉴

메뉴 가격은 7,000원부터 시작합니다.

보통 돼지국밥집하고 가격은 비슷한 것 같습니다.


대밭골돼지국밥 음식.

대밭골돼지국밥국밥

항공 샷으로 찍었는데 깔끔하게 잘 나왔네요. ^^

저는 순대국밥으로 주문했습니다.



대밭골돼지국밥순대국밥

순대국밥에는 고기도 들어가고 순대도 들어갑니다.

순대를 싫어하시면 돼지국밥으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대밭골돼지국밥순대국밥

순대국밥에 순대도 많이 들어있습니다.

보통 순대가 5개~7개 정도 들어있는 편인데, 이곳에는 9개가 들어있었습니다.

뜨거워서 식히려고 빼면서 맨날 개수를 세게 되네요.. ㅎㅎ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국수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고 가격도 적당한 것 같습니다.!!


대밭골돼지국밥 영업 시간.

오전 10:00~오후 11:00

주차가능.


울산 맛집 더보기.


대밭골돼지국밥 위치.

대밭골돼지국밥


주소.

울산 중구 신기길 117 (우) 44456

(지번 : 울산광역시 중구 태화동 489-13)


대표번호.

052-223-0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