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세포입니다.


일상이라는 카테고리는 가벼운 일상 글을 쓰려고 만들었는데, 아직 적응이 안 돼서 생각보다 글을 쓰는데 주제를 잡기 어렵네요.. ㅎㅎ;;

벌써 블로그를 개설한 지 10일째 됐네요. 카테고리에 맞춰서 1일 1 포스팅을 하려고 노력하는데 이것 또한 생각보다 어렵네요.


블로그를 운영한다는 건 쉬운 일은 아닌가 봅니다.


자 본론으로 돌아가서 요즘 졸업식이 한창 많을 때죠. 그래서 저도 졸업식 선물을 준비해야 할 것 같은데 주고 싶은 사람들은 너무 많고, 좋은 것을 사주고 싶지만, 가격이 부담되고 참 고민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먹거리 위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가볍게 선물하기 좋은 기프티콘을 모아봤습니다.

뭐든 먹을 수 있는 게 최고예요.!!


저렴한 선물 추천 :: 카카오톡 기프티콘

상품권상품권

번째는 상품권입니다.

가격대는 3,000원~20,000원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카페, 베이커리, 화장품, 영화 등 다양하기 때문에 선택의 폭이 넓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가장 안전하고 실패하지 않는 선물이 될 수 있겠네요.!!


케이크케이크

두 번째, 바로 케이크입니다.

가격대는 3,000원~25,000원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모양도 예쁘고 맛도 좋고.~

상대방이 케이크를 싫어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아이스크림아이스크림

세 번째, 아이스크림입니다.

가격대는 3,000원~30,000원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유명한 브랜드인 배스킨라빈스 31과 설빙이 선물하기 가장 무난할 것 같네요.



피자패스트푸드

네 번째, 패스트푸드.!!

가격대는 12,000원~45,000원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배달의 민족이라고 불릴 정도로 많은 분이 이용을 하기 때문에 더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치킨, 피자, 햄버거, 족발, 보쌈 등 메뉴도 많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먹거리 위주로 선물하기 좋은 기프티콘을 모아봤습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생각을 바탕으로 작성을 했으니, 이 밖에도 좋은 선물은 많을 것 같네요.!!



카카오톡으로 선물하기 너무 편해졌더라고요.

세상 참 좋아졌어요.~


선물 추천 참고하셔서 좋은 선물 하세요.!!